하늘하늘 행사 이미지
하늘하늘 행사 이미지

늘 입고 싶은 편한 속옷을 판매한다는 모토를 가진 브랜드 하늘하늘은 29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59분까지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후 2시 퀴즈는 "늘웨어 "코지클래시" 상품은 친환경소재인 ○○텐셀로 제작되어 우수한 통기성과 항균력이 강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다."로 답은 '에코'다.

오후 3시 퀴즈는 "1년 2개월동안 53,000개가 팔린 늘웨어의 베스트상품 '코지허그'의 2020년 새로운 버전은 '코지 ㅇㅇㅇ'이다"로 답은 '클래시'다.

오후 4시 퀴즈는 "하늘하늘이 선보인 고객과 소통하는 이지웨어 브랜드 이름은? (한글, 3글자)"로 답은 '늘웨어'다.

오후 5시 퀴즈는 "통기성이 좋고 일반 원단보다 빠른 건조력을 보여주는 늘웨어 "이지핏 베이직" 상품의 메인 소재 ○○○는 무엇일까요?로 답은 '아스킨'이다.

오후 6시 퀴즈는 "늘웨어 상품 중에, 로맨틱한 장미 레이스 자수와 스포티한 언더밴드, 섹시한 피콧 스트랩 디자인의 브라렛 이름은?"로 답은 '메리더나잇'이다. 

하늘하늘에서는 한정수량으로 베비베어 팬티 단품을 99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금일 진행하며, 소비자는 1인 2개 한정으로 구입 가능하다.   

그리고 늘 웨어 품목의 웨어 코지 클래시 세트, 이지핏 베이직 세트, 프리컷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그외에도 메리더나잇 브라세트는 40%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다. 

브라는 무료배송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는 중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하늘하늘 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