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전국적인 확산으로 연기됐던 2020년 경찰공무원 1차 시험이 오는 5월 30일(토)에 치러진다. 경찰 1차 시험을 준비하는 경시생들은 합격을 위해 마무리 공부에 열중하고 있다. 

이에 경찰공무원 학원 및 경찰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경찰은 수험생들을 위해 경찰공무원 1차 시험 이후 실시간으로 ‘경찰 1차 시험 유튜브 라이브 해설특강’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해커스는 강남역·종로·대구 해커스어학원, 해커스공무원,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인강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다. 
 
해커스경찰 ‘경찰 1차 시험 유튜브 라이브 해설특강’은 경찰공무원 시험일인 30일(토) 오후 3시에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다. 유튜브 해커스 경TV에서 진행하며, 해커스경찰 한국사 이중석, 영어 비비안, 형법/형소법 김대환, 경찰학개론 이상훈 등 과목별 스타 강사진이 총출동해 명쾌한 해설강의와 함께 최신 경찰 시험정보와 뉴스를 쉽고 빠르게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실시간 채점과 정확한 해설도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시 푸짐한 혜택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경찰 1차 시험 유튜브 라이브 해설특강’ 진행 중 유튜브 지기가 전달하는 설문조사에 참여한 뒤 라이브 시청하는 화면을 캡쳐하여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VIPS 런치 2인 세트(*5명)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 ‘경찰 1차 시험 유튜브 라이브 해설특강’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해, 조건에 맞게 소문내기 게시물을 5건 이상 작성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명)를 제공하며, 최다 작성자 5명을 추첨해 BBQ 치킨 세트를 제공(*5명)한다.
 
한편, 해커스경찰은 ‘경찰 1차 시험 유튜브 라이브 해설특강’과 함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찰 시험을 본 수험생들은 해커스경찰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모바일로 바로 채점하고 점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컷 변동에 따른 자동문자 알림 시스템도 제공한다.
 
현재 해커스경찰은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 예약은 5월 30일(토) 경찰 시험일 이전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합격예측 풀서비스’ 알림 문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알림 문자를 신청하기만 해도 경찰 면접 인강 50% 할인권을 전원에게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버거킹 햄버거 세트(*5명)도 제공한다.
 
해커스경찰 관계자는 "2020년 경찰 1차 시험에 응시한 모든 경시생을 위해 ’2020년 1차 경찰시험 유튜브 라이브 해설특강’을 준비했다. 형법/형소법 김대환, 영어 비비안 등 과목별 스타강사들의 실시간 해설강의를 통해 빠르게 정답을 확인할 수 있다"며, "해설강의를 시청하기만 해도 치킨, 빕스 런치세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경시생 여러분의 시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경찰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경찰공무원)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해커스공무원은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해커스소방은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한 소방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