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 공식온라인총판에서는 여름 맞이 삼성에어컨렌탈 제휴카드 사용 시 월 렌탈료 최대 2만원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삼성가전렌탈 시 웰스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단독 홈케어 서비스를 렌탈 기간 동안 받을 수 있다. 또한 최고의 올인원 삼성스타일러렌탈과 오염도에 따라 세제와 헹굼을 알아서 하는 드럼세탁기렌탈,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하는 교원웰스정수기렌탈과 집에서도 채소 재배가 가능한 식물재배기렌탈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교원웰스 온라인총판에서는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주방을 넓고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는 더원정수기 [WL973NWA], 코크 Tip 교체로 위생 강화한 교원정수기렌탈 [WL672NWA], 직수형정수기 웰스 TT 밀리언 [WK670NGB], 1인 가구를 위한 교원웰스미니정수기 [KW-P47W1]가 있다. 미니s정수기는 전기료가 0원이기 때문에 저렴한 정수기렌탈가격비교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교원웰스공기청정기렌탈 시 집집마다 다른 환경이지만 3개월 마다 필터 변경이 가능해 미세먼지공기청정기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의 공기청정기렌탈비교하는 고객에게는 제트블루를 추천한다. 또한 필터 뿐만 아니라 노즐과 도어까지 교체가 가능한 교원웰스비데렌탈과 꽂아 두기만 하면 알아서 크는 무농약 재배할 수 있는 웰스팜을 만나볼 수 있다.

삼성건조기 그랑데는 삼성전자렌탈 중 꾸준히 남녀노소 인기 중이며 삼성건조기렌탈 시 웰스 매니저가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토탈클리닝 서비스와 분해 세척 1회 홈케어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교원웰스홈케어는 삼성그랑데AI인 삼성세탁기렌탈 시에도 적용된다. 현재 여름철을 대비해 삼성벽걸이에어컨, 스탠드형, 시스템 에어컨 청소 문의가 급증하고 있으며 삼성가전렌탈 고객 이외에도 홈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흔들지 않는 최신 에어워시 방식이라 진동과 소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삼성에어드레서렌탈과 뛰어난 흡입력으로 주부들에게 주목받는 삼성청소기렌탈 신상품 삼성제트청정스테이션을 함께 렌탈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삼성냉장고렌탈은 부엌 인테리어에 맞게 색상도 바꿀 수 있어 인기몰이 중이다.

삼성렌탈을 비롯해 주기적으로 케어가 가능한 매트리스렌탈과 750개의 LED로 관리하는 웰스 LED마스크 렌탈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100%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교원웰스 온라인총판 홈페이지 접속하여 1:1 상담원 안내 또는 카카오톡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