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자격증으로 알려진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의 전망이 밝아짐에 따라 다가오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춰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을 목표로 공부방법 및 교재를 찾는 수험생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단기 합격생에게 '총상금 2천만 원'을 지원하는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챌린지’를 운영한다고 전해 화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해커스 교육그룹의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로 종로 토익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과 함께 강남역, 종로, 일산, 수원역에 공인중개사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단기 합격을 돕는 검증된 교육 기관으로, 실제 2019년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석자 336명 조사 결과, 참여자의 61%가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1년 이내에 합격하며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어 이번 단기합격 챌린지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더 나아가 공인중개사 단기 합격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단기 합격 시 총상금 2천만 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강의 시작 월별 합격 점수 기준 최우수자에게는 각 100만 원씩 제공하며, 공인중개사 시험 점수 평균 60점에 가깝게 합격한 수험생에게는 각 30만 원씩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단기 합격을 위해 ▲해커스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교재 ▲스타 교수진 강의 ▲1:1 학습 관리 서비스 ▲해커스 단기 합격 커리큘럼 ▲총정리 특강을 제공하며 해커스만의 단기 합격 노하우를 모두 제공한다고 전했다.
 
실제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인강을 수강하고 공인중개사 시험에 동차 합격한 수강생은 “민법과 공법은 꾸준히 인강을 청취했습니다.”, “인강도 지루하지 않았고 현장에서 강의를 듣는 것과 동일한 집중력을 이끌어 내고 있어서 이래서 경험이 풍부한 인강과 교수가 답이구나 생각했습니다.”라며, 후기를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단기 합격 이벤트는 2020년 10월까지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강 패키지를 신청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챌린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간단하게 참가 신청하면 된다.
 
또한, 상금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해커스 공인중개사 단기 합격자들의 합격 인터뷰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이벤트 탭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공인중개사 합격률,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 등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에 유용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그 중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