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적인 경기불황에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바이러스 이슈까지 터지면서 창업 시장이 침체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 브랜드 ‘오븐마루치킨’이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파격 창업 혜택을 지원한다고 밝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오븐마루치킨은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비 부담을 줄여주고, 안정적인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6월 한정으로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오븐마루치킨은 6월 창업자에 한해 가맹비 무료의 혜택을 제공하며, 통 크게 닭 1,004마리를 지원한다. 이에 더해 파격 혜택 이벤트를 통해 ▲계약이행 보증금 ▲로열티 비용 ▲오픈행사 ▲POS무상지원 ▲배달 패키지 비용 ▲초기 홍보물품 및 바이럴 마케팅 비용 등을 무료로 지원한다.

홀, 포장, 배달의 3-WAY 판매 구조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오븐마루치킨은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신규 오픈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출을 보장하고 있다.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고객 만족 서비스로 매장 경쟁력을 확보해 고객의 재방문율을 높이고 있으며, 초간단 레시피를 통한 빠른 판매로 테이크아웃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끌어내고 있다.

또한 최근 배달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위메프오, 쿠팡이츠 등의 배달 앱 입점으로 다원화된 배달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배달 앱과의 제휴를 통한 이벤트 및 배달 리뷰 관리로 많은 수의 배달 수요 고객층을 흡수하며 고도의 성장을 이루고 있다.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 브랜드 오븐마루치킨 관계자는 “경기불황 속에서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줄여주고, 오픈 후 매출 안정화를 돕기 위해 6월 한 달간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오븐마루치킨 창업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븐마루치킨은 하노이치킨분짜와 까르보순살현미베이크, 궁중불고기로스트, 치즈칠리로스트 등의 베스트메뉴를 필두로 다양한 베이크&로스트 메뉴를 구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