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해찬들이 장류 소비촉진을 위한 레시피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실패 없이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고추장, 된장 레시피를 통해 소비자 편의를 제공하고 각 가정에서의 고추장, 된장 등 장류 사용빈도와 활용도를 높이겠다는 것이다.

CJ제일제당은 이를 위해 오는 31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레시피 관련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인데, 우선‘맛보장 10분 레시피 공유 이벤트’에서는 칼비빔면, 스팸고추장찌개, 맛보장떡꼬치, 매콤고추장닭강정 등 쇼호스트 이민웅이 추천하는 해찬들 고추장 간단 레시피 중 마음에 드는 메뉴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고 추천하면 된다.

이벤트는 1차, 2차로 나누어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 해찬들 맛보장 제품키트,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나만의 맛보장 요리꿀팁 응모 이벤트’에서는 해찬들 맛보장 10분 레시피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나만의 요리꿀팁’을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포트와 토스트기, 해찬들 맛보장 제품키트,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 ‘맛보장 영상공유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쇼호스트 이민웅과 SNS 스타 홍영기가 제안하는 칼비빔면, 된장찌개 등 맛보장 10분 레시피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구매권 등을 증정하는 행사다.

정성문 CJ제일제당 해찬들 마케팅 담당 부장은 “해찬들 맛보장 레시피 이벤트는 한국인의 필수 식재료인 고추장이나 된장을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레시피 체험과 확산을 위한 프로모션”이라며, “소비자들이 실패 없이 쉽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재발견하고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