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규경찰학원은 지난 23년간 수많은 경찰채용과 승진 합격생을 배출하는 등 수험생들과 동고동락을 함께하면서 달려온 학원이다. 특히 김재규경찰학원의 김재규 교수는 경찰학개론과 수사 과목을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강의를 시작한 인물이며, 실무과목과 경찰학과목에서 독보적인 전문가로 익히 알려져 있다.

 

김재규 교수는 동국대 경찰행정학과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하였고, 연세대 행정대학원, 동국대 경찰행정학과, 경찰수사연수원, 중앙경찰학교 등에서 외래 교수를 역임하는 등 관련 분야에서끊임 없는 연구와 노력을 기울이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김재규경찰학원은 경찰공제회와 함께 양질의 경찰 승진 및 경찰 채용 대비 도서 출간과 수준 높은 동영상 강의 서비스를 목적으로 공식 업무 제휴를 체결하였고, 김재규 교수는 경찰공제회 실무종합 기본서 감수위원장과 경찰공제회 실무종합 핵심정리, 객관식 문제집, 모의고사 교재 등의 저자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러한 오래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김재규 교수는 2021년 경찰승진시험대비로 새롭게 발간된 경찰공제회 공식 기본서 교재와 핵심정리 교재를 활용하여 신규 동영상 강의를 오픈 하였다고 한다.

 

김재규 교수에 따르면 “이번 실무종합 강의는 체계적인 이론 정리를 통해서 실무종합교재를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게 강의가 진행되며, 특히 중점을 둔 것은 단순 두문자 암기가 아닌 원리 중심으로 자연스럽게 암기가 되도록 강의를 하였다”고 한다. 또한 “이를 통하여 복잡하게 얽혀 있는 경찰 법률, 명령, 규칙 등을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서, 승진 실무종합을 처음 접한 분도 완강을 한다면 자연스럽게 관련 과목을 마스터할 수 있게 강의를 했다.” 고 전했다.

 

김재규 경찰학원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 이번 실무종합 교재는 천여 페이지에 달하는 방대한 양에 대한 두려움과 김재규 교수의 이해 중심의 강의의 노하우로 인하여, 수강생들의 문의와 수강이 끊이지 않는 등 벌써부터 큰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며, “경찰공제회의 공신력과 김재규 교수의 노하우와 전문성이 결합되어 경찰 실무종합 고득점을 획득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을 확신 한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본 강의는 김재규 경찰학원 홈페이지 에서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