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6주년 맞아 ‘매일매일 행복한 이벤트’ 진행
- ‘전설의 행운판 이벤트’ 참여 시, ‘전설의 속성 소환서’ 포함 최대 108회의 보상 지급

이미지 제공 = 컴투스
이미지 제공 =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글로벌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이어간다고 8일 밝혔다.

컴투스는 6가지의 이벤트로 구성된 ‘매일매일 행복한 이벤트’를 준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글로벌 서비스 6주년을 맞아 전 세계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행사다.

먼저 최대 108회의 보상을 지급하는 ‘전설의 행운판 이벤트’가 내달 5일까지 진행된다.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전설의 속성 소환서’를 비롯해 ‘연성석’, ‘고대의 주화’ 등 다채로운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전설의 속성 소환서’는 물, 불, 바람 총 3가지 속성으로, 유저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각 속성별 4성 이상의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속성에 상관 없이 총 36칸을 열 경우 6주년 기념으로 특별 제작된 프로필 배경도 확인 가능하다.

그 밖에 이벤트 기간 내 게임 접속 시 매일 강화석을 제공하고 마나석 소모 없이 룬 강화를 무료로 지원한다. 더불어 경험치와 마나석을 두 배로 제공하는 ‘더블 버닝 타임’을 비롯해 이계 던전 결정이 두 배로 제공되는 등 몬스터 육성을 돕는 6가지의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지난 4월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글로벌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더불어 게임 플레이를 통한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이번 6주년 기념 이벤트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