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00여 품목,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선물세트 선뵈

▲ 사조해표가 10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소비자에게 내놓을 예정이다. 추석을 맞아 1만원 안쪽에서 10만원 이상까지 취향과 경제여건에 맞는 상품이 기대된다.(사진=사조해표)

사조해표가 추석을 맞아 다양하고 실속 있는 구성의 ‘2016 사조해표 추석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인다.

이번 사조해표 추석 선물세트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알차고 실속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실용적이고 유용한 제품구성을 강화했으며, 9900원의 실속형부터 1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형까지 다양한 가격구성으로 ‘실용’과 ‘실속’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사조해표는 해표 고급유, 사조참치, 안심팜 등 가격대비 알찬 구성의 복합구성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여기에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참치, 캔햄(안심팜, 런천미트), 참기름 등 제품구성을 다양화 한 ‘안심특선’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쉽게 딸 수 있는 ‘사조참치 안심따개’, 대한민국 대표 식용유 ‘해표 고급유’와 ‘해표 참기름’, 100%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으로 구성된 ‘안심특선 65호’(사진 1)와 참치, 캔햄 구성의 ‘안심특선 11호’(사진2)는 1~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제품 구성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슈퍼푸드 연어로 만든 연어캔 ‘연어레시피’와 참치, 고급유, 캔햄을 담은 ‘안심특선 78호’(사진 3)는 실용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세트 구성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