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개 해외 유명 브랜드 800여 제품 선봬

<사진설명>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7월 1일부터 마음방역명품세일 온라인 2차  판매에 돌입한다. 마음방역명품세일 홍보 영상 캡쳐.
<사진설명>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7월 1일부터 마음방역명품세일 온라인 2차 판매에 돌입한다. 마음방역명품세일 홍보 영상 캡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지난 23일 ‘마음방역명품세일’ 1차 오픈에 이어 오는 7월 1일 오전 10시부터 롯데온에서 온라인 2차 오픈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차 마음방역명품세일은 행사 시작 1시간 만에 준비 수량의 70% 이상이 판매 되는 등 많은 관심을 모았다. 롯데백화점과 아울렛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3일간 53억원의 판매고를 올리기도 했다. 롯데면세점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2차에는 1차 보다 10배 많은 상품을 준비하고, 더 큰 할인율을 제공한다.

롯데온에서 진행되는 이번 2차 온라인 오픈에는 기존 7개 브랜드보다 3배 이상 많은 29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가방, 신발을 비롯해 시계, 뷰티 디바이스 등 더 다양한 상품 800여종이 판매 될 예정이며, 특히 여름 시즌을 맞아 선글라스도 100여종도 포함된다. 할인율도 시중가 대비 최대 70%로 높였다. 더불어 롯데온에서는 롯데오너스를 가입한 고객에게 2만원 할인권을 증정하고, 1%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은 7월 1일 2차 오픈에 맞춰 홍보 영상도 론칭한다. 답답한 일상을 견디며 코로나를 이겨내고 있는 국민들과 대한민국이 일상을 지켜주는 의료진에 대한 감사메시지가 담긴 영상이다. 이번 영상은 롯데면세점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온라인 판매 금액의 0.5%를 코로나19 대응에 헌신하는 의료진을 지원하는 데 기부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1차 재고 면세품 내수 판매의 큰 성원에 힘입어 이번 2차 판매에서는 브랜드 및 상품라인을 확대했다”며 “계열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 해 흥행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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