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드의정석 POINT CHECK’와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의 디자인 콜라보!
- 아이패드 프로, 피크닉 테이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경품 이벤트 진행

카드의 정석 POINT CHECK 아기상어
카드의 정석 POINT CHECK 아기상어

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세계적 인기의 핑크퐁 · 아기상어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에 입혀 ‘카드의정석 POINT CHECK‘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디자인 추가는 ’카드의정석‘ 시리즈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의 핑크퐁 · 아기상어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준비됐으며, 시리즈 상품 중 어린이에게 인기 있는 서비스(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및 주요 놀이공원 50% 현장할인)가 탑재된 ’카드의정석 POINT CHECK‘를 택해 진행했다.

이 카드는 이용 금액의 0.3%를 기본으로 적립해준다.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이동통신, 대중교통, 커피, 영화는 1.5%,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쇼핑, 주유, 해외매출은 0.5% 적립이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SSGPAY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서 이 카드로 결제하면 1.5% 추가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디자인 콜라보를 기념해 풍성한ㅇ대고객 경품 이벤트도 펼쳐진다. 내달 말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응모 후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8GB(5명), 휴대용 피크닉 테이블 세트(2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0명)를 증정한다.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해당 카드의 아기상어 디자인을 발급하는 고객은 카드 플레이트를 개성있게 꾸밀 수 있는 스티커도 각 영업점 별 선착순 200명이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핑크퐁·아기상어 캐릭터를 ‘카드의정석’ 시리즈에 담을 수 있어 기쁘다”면서 “어린 자녀를 둔 부모 세대뿐만 아니라 캐릭터 디자인을 선호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상품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스마트앱 및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연회비는 없다.

한편, 스마트스터디는 핑크퐁·아기상어 등의 글로벌 인기 IP(지적보유재산권)를 보유한 콘텐츠 기업으로, 2020년 5월 기준 유튜브 ‘핑크퐁’ 채널 구독자 5,900만명, 누적 조회수 300억 뷰를 달성하는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핑크퐁 채널 내 ‘아기상어 체조(Baby Shark Dance)’ 영어 영상은 53억 뷰를 기록하며 역대 조회수 글로벌 2위를 달성했고, 미국 최대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인 니케로디언과 미국 현지에서 방영될 ‘아기상어’ TV 시리즈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