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어때, 한국관광공사의 비즈니스호텔 체인 '베니키아' 30곳 단독 특가
- “지역 경제 활성화 위해 여행주간과 연계한 기획전 준비”

이미지 제공 = 여기어때
이미지 제공 = 여기어때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한국관광공사 여행주간과 연계한 행사로 베니키아호텔 협동조합과 손잡고 단독특가 할인전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2020 특별 여행주간’이 끝나는 오는 19일까지 ▲서울/경인 ▲강원 ▲전라/충청 ▲부산/경상 ▲제주 등 전국 30여 곳 베니키아호텔을 단독특가로 선보인다. 최대 3만원 할인쿠폰도 함께 증정하며 판매 상품의 투숙 가능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베니키아호텔은 한국형 비즈니스호텔의 체인 브랜드로 '베스트 나이트 인 코리아(Best Night in Korea)'를 조합해 만들었다. 최고의 휴식을 선사하는 한국의 대표 호텔을 목표로, 한국관광공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지원 하에 체인 브랜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여기어때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여행주간과 연계한 특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여행객이 쾌적한 환경에서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좋은 숙소를 소개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안전한 여행을 위해 여행자는 마스크(여분 포함)와 손 소독제, 개인 물통 등을 챙겨야 하며, 숙박시설 출입 시 손 소독제를 사용해야 한다. 리모콘 등 객실 내부 집기 사용 시 비누로 손을 씻고, 여행 중 발열 및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등)이 나타나면 여행을 중단하고 즉시 귀가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