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월 론칭 이후, TV 홈쇼핑에서 매진 및 최다 판매 기록 경신
- 산양유 단백질의 프리미엄으로 출시 5개월 만에 단백질 제품 중 No.1 달성

일동후디스 '하이뮨' 브랜드 모델, 가수 장민호
일동후디스 '하이뮨' 브랜드 모델, 가수 장민호

국내 프리미엄 산양분유 시장을 이끌어 온 일동후디스의 성인건강영양식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가 지난 2월 론칭 이후 TV 홈쇼핑에서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은 롯데홈쇼핑 론칭 이후 방송 15회 만에 ‘단백질 보충식’ 카테고리 내 No.1에 올랐으며, 4월에는 NS홈쇼핑으로 확장했다. 현재까지 20회 이상 TV 홈쇼핑을 진행하면서 매회  판매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특히, 론칭 초기에는 월평균 6회 방송에서 이달부터 10회 이상으로 횟수를 증가시켜 단백질 시장 성장에 선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 역시 “일동후디스 ’하이뮨’은 단백질 보충식 카테고리 내 1위뿐만 아니라, 매출 및 매진, 재구매율 역시 1위”라며, “2020년 1월부터 라이브 방송 기준 건강기능식품 및 일반식품 단백질 제품으로 단연코 1위”라고 말했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의 연이은 매진이 ‘산양유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는 것에서 기인했다고 본다. 현재 성장하고 있는 단백질 보충제 시장에서 유일하게 ‘산양유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기 때문이다.

또한 면역과 칼슘 흡수에 중요한 '아연', '비타민D'와 뼈,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 '마그네슘', 장 건강과 배변활동 및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 등을 보강해 하루 한 컵의 ‘하이뮨’으로 기능성 영양소를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론칭 5개월 만에 이룬 쾌거이며 소비자들께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가 산양유 단백질에 다양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라며 “성인뿐 아니라 성장기 어린이나 근육 운동을 필요로 하는 젊은 층까지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식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일동후디스 ‘하이뮨’은 이달에 추가적으로 홈쇼핑 채널 론칭을 준비하고 있으며, 산양유 단백질의 프리미엄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력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