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채용 인원이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안정적인 직업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9급/7급 공무원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도 많아졌다. 이에 7급/9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공무원이 1:1 맞춤형 관리를 제공해 최단기 합격을 돕는 ‘슈퍼스타 관리반’을 7월에 개강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는다. 한편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영어·외국어 교육 전문 해커스어학원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해커스공무원 ‘슈퍼스타 관리반’은 오는 7월 13일(월)에 개강할 예정이며,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9급 슈퍼스타 관리반은 6개월/10개월 국가직 대비반/12개월 지방직 대비반으로 구성됐으며, 7급 슈퍼스타 관리반은 3개월/4개월/8개월/14개월반으로 구성되어 과목 수에 따라서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슈퍼스타 관리반’은 수강생이 원하는 공무원 시험과목과 원하는 레벨의 실강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고, 수강 기간에 인터넷 강의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슈퍼스타 집중 관리 시스템으로 최단기 합격을 돕는다. 의무 자습을 통해 최대 10시간 이상의 순공시간을 확실하게 보장하며, 벌점제도를 운영해 수험생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또한, 주간/일간 목표 학습량을 설정하고 학습 계획표를 통해 담임 선생님과 상담할 수 있고, 1:1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해 효율적인 학습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데일리 테스트와 매달 진행되는 모의고사를 통해 자신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고, 하루 3회 랜덤으로 이루어지는 출석 확인으로 생활과 학습습관도 관리해준다.
 
‘슈퍼스타 관리반’ 수강생에게는 전용 프리미엄 자습실이 제공되어 쾌적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으며, 전 커리큘럼에 회독증강 학습지가 포함되어 수업 진도에 따라 주차별 성취도도 직접 판단할 수 있다. 더불어 순공시간을 측정할 수 있는 패스체커, 무제한 슈퍼패스, 필수과목 기본서, 합격예측 모의고사 무료 응시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공무원은 ‘슈퍼스타 관리반’에 관심이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7월 3일(금) ‘슈퍼스타 1:1 관리반 설명회’를 개최한다. 해당 설명회에서는 9급/7급 공무원 수험 최신 트렌드와 합격하는 전략, 슈퍼스타 관리반에서 제공하는 합격하는 1:1 절대관리 시스템과 시설 투어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슈퍼스타 1:1 관리반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기출보카, 합격로드맵, 합격수기집, 데일리플래너(*모두 비매품)와 함께 슈퍼스타반 수강료 할인쿠폰 등도 제공해 많은 수험생이 관심을 두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을 포함한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과 해커스소방도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해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학원 강의 및 인강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