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8월까지 교육 이벤트 진행
이벤트 참여자 전원 사은품 증정

줄눈시공 전문기업 ㈜매직라인에서 여름맞이 ‘매직라인 썸머 기술교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교육 이벤트는 짧은 시간 내 기술 교육을 원하시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준비됐다. 

이벤트 기간은 7월부터 8월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매주(수, 목, 금, 월, 화) 5일간 줄눈시공, 상판연마&코팅 3가지 기술교육을 한번에 진행한다. 추가로 교육 과정 동안 나노코팅 반대개념인 친수코팅과 물 때 제거작업교육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교육에 참여한 전원에게 나노코팅제와 상판코팅제 DIY 세트를 이벤트 상품으로 증정한다.

국내 최고 줄눈 기술력을 보유한 매직라인(경기도 성남시 소재)은 “이번 기술교육 이벤트를 통해 매직라인 줄눈 기술을 전수받을 수 있으며, 더 많은 소득 창출을 위해 나노코팅, 상판 연마 기술교육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매직라인 오픈샵인 ‘매직샵’을 통해 교육 후 필요한 줄눈 제품(줄눈제, 줄눈 안료, 줄눈 공구, 줄눈 소모품 등)은 물론 상판 연마, 욕실 나노코팅, 스페셜 코트 시공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매직라인 이벤트 정보와 제품 구매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창에 ‘매직라인’을 검색하거나 매직라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