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도매업체 ㈜베이퍼스유나이티드에서 ‘밥티오 에어고(VAPTIO AirGO)’를 정식 출시했다. ‘밥티오 에어고(VAPTIO AirGO)’는 작고 가벼운 ‘오픈형 시스템’으로 팟의 먼지와 이물질이 완벽하게 방지되는 형태이다. 충전 박스가 섬세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오픈형 디자인은 사용자들의 휴대성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어팟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가벼운 무게 및 극대화된 휴대성을 자랑하며, 패키지는 Box, Mod, Pod, USB Cable, Menual, Warranty Card로 구성되어 있다.

에어고를 제작한 밥티오사는 “밥티오 에어고는 사용자들의 휴대성을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며, 색상은 가볍고 고급스러운 ▲화이트 ▲오로라 블루 ▲그레이 3가지로 준비되어 있다”라며, “개별 케이스 출시를 앞두고 있으니 큰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먼저 충전 상자(Box)는 700mAh 배터리를 사용하며, 기기는 8번 충전할 수 있어 하루종일 충전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또 5분 이내에 완충이 가능하며, 한 번의 충전만으로도 40~50번 흡입이 가능하다.

알루미늄 재질로 구성된 팟(Pot)은 64.4x20.6x10.3mm의 작은 사이즈를 자랑하며 배터리 용량은 80mAh이다. 상품의 더욱더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베이퍼스유나이티드는 인기 제품 코스모킷을 포함해 여러 가지 제품들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에어고를 출시함으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각인시켰다. 또한 신제품 밥티오 에어고 외에도 코스모킷, 나만없어 시리즈 액상, 쥬크박스 액상, 크레이지 액상 등 다양한 전자담배 관련 제품들을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