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예년과 다른 학사일정이 이어지며 수험생들의 불안은 그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다. 이에 공간샘스터디카페와 수시레시피와 손잡고 재원생을 위한 ‘수시 전략 입시 컨설팅’을 진행한다.

공간샘스터디카페는 단순히 학습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서 학습 효율을 높이기 위해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24시간 운영은 물론이고 학습자 개인의 성향과 패턴을 고려해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피렌체, 갤러리, 스터디 존, 카페 등 다양한 컨셉의 공간을 제공한다.

서울 및 경기 지역의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만족시킨 공간샘스터디카페는 대전, 부산을 비롯해 지방 대도시를 중심으로 가맹점을 넓혀 가고 있다. 현재 51호점인 안산점을 앞두고 있으며 생활 속 거리두기 방침에 부합하는 위생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평소 다양한 학습 전문 업체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재원생들을 위한 맞춤형 학습법을 제공해 온 공간샘스터디카페는 수시 전형을 준비하는 회원들을 위해 수시레시피와 협력해 입시 컨설팅을 진행하게 되었다.

수시레시피는 입시 정보를 구하기 어려운 학생들을 강남 및 대치동에서 활약하는 전문 입시컨설턴트와 매칭, 일대일로 맞춤형 진학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화상 통화 시스템을 이용해 컨설팅을 제공하기 때문에 지방에 거주하는 학생들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고 SKY 멘토단의 합격 노하우 멘토링이나 월간 리포트 등 지속적인 후속 관리로 호평을 얻고 있다.

공간샘스터디카페와 수시레시피의 ‘수시 전략 입시 컨설팅’은 오직 공간샘스터디카페 재원생들만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7월 11일 토요일과 15일 수요일, 오후 2~5시와 7~9시에 걸쳐 하루에 2차례씩 총 4회 진행되며 공간샘스터디카페 문정점, 분당-이매점, 과천점에서 참여할 수 있다.

현직 고등학생 및 졸업생, 그 학부모가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면 QR코드를 통해 신청 링크에 접속,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후 수시레시피 컨설턴트가 개별적으로 연락해 구체적인 일정을 잡을 예정이다. 컨설팅 당일에 생활기록부 및 지금까지 준비한 입시 자료를 지참해야 정확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공간샘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중간고사 결과를 두고 입시 방향을 고민하는 학생들이 많을 텐데, 이번 무료 컨설팅을 통해 대입 성공을 위한 자기만의 길을 발견할 수 있길 바란다. 컨설팅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