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서울타워 내 엔버거, 엔테라스, 제일제면소 N서울타워점 등 5개 외식 매장에서 이용 가능

이미지 제공 = CJ푸드빌
이미지 제공 = 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네이버 N스마트주문을 도입했다고 8일 밝혔다.

최근 언택트(Untact, 비대면) 서비스의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N서울타워의 외식 매장인 엔버거, 엔테라스, 제일제면소 N서울타워점, 더플레이스다이닝, 엔그릴에서 네이버 N스마트주문을 시작했다. 네이버 N스마트주문은 네이버에서 시작한 외식업용 비대면 주문 결제 서비스다.

스마트폰으로 각 매장 및N서울타워 곳곳에 설치된 QR코드를 인식하거나 네이버에서 매장 명을 검색하고 스마트주문으로 들어가서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주문대로 가지 않고 주문해 픽업할 수 있어 편리하고 N서울타워와 남산공원 어디서든지 음식을 즐길 수 있다.

N서울타워 1층 광장에 위치한 엔버거, 엔테라스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버거, 음료 메뉴 등이 준비돼 있다. 최근 출시한 맥주, 칵테일과 소시지, 치킨 등 간단 메뉴로 구성한 여름 페어링 메뉴도 주문 가능하다.

제일제면소 N서울타워점에는 포장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시락 메뉴 ‘소불고기달걀덮밥도시락’, ‘주꾸미삼겹살덮밥도시락’, ‘남산 옛날돈까스도시락’ 3종을 준비했다. 모든 메뉴 주문 시 생수 한병(500mL)을 같이 제공한다.

타워 내 더플레이스다이닝과 엔그릴에서는 음료 및 주류 메뉴만 N스마트주문이 가능하다. 테이블에 부착된 QR코드를 촬영해 주문하면 된다. 와인은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 등 종류별로 준비돼있으며 원산지와 자세한 테이스팅 노트를 확인할 수 있다. 테이블에서 추가로 음료나 주류를 주문할 때 편리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최근 공원 산책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도시락 및 음료 구입을 언택트로 하고자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네이버 N스마트주문을 시작하게 됐다”며 “N서울타워 방문 시 편리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