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본사 직영몰 마이한일 회원 한정 특별 혜택 제공…

국내 대표 종합가전 전문기업 ‘한일전기㈜’의 직영 온라인몰 ‘마이한일’은 이번 여름 최고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등극한 창문형 에어컨 ‘에어쿨샷’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한일은 홈쇼핑 방송 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이번 여름 창문형 에어컨의 인기를 이끌고 있는 에어쿨샷의 메탈 프리미엄형(WAC-1905 DIY) 모델을 마이한일 회원 한정 타임세일로 최대 17% 할인 판매하는 한편 추가로 10%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는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에 특별 할인 판매되는 에어쿨샷은 실내기와 실외기가 결합된 올인원(All-In-One)타입의 모델로 배관 설치를 위한 타공이나 실외기 설치를 위한 별도의 공간 확보 필요 없이 창문만 있다면 누구나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모델이다.

침실과 공부방, 서재, 원룸까지 다양한 공간에서 전기세에 대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15.4㎡의 냉방면적과 우수한 냉방효율을 자랑해, 하루 7~8시간 사용해도 월 2만5천원(누진세 제외)이면 전기료 부담 없이 시원하게 냉방을 즐길 수 있다.

어렵지 않은 설치법으로 전문기사의 도움 없이 셀프 설치가 가능하며, 이사나 방을 옮겨 에어컨을 사용할 때도 간편하게 재설치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어쿨샷은 오존층을 파괴하지 않는 친환경 신냉매 소재 HFC(R410A)를 적용해 환경까지 고려했으며, 냉매는 별도 충전하지 않아도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자석으로 쉽게 여닫을 수 있는 구조로 설계돼 에어컨 내부 세척 및 관리가 수월하고, 자동건조시스템이 에어컨 내부에 발생할 수 있는 곰팡이와 세균, 악취 등을 예방해 준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실외기 없는 창문형 에어컨 에어쿨샷은 기존 제품에 프리미엄 메탈 소재를 적용해 흔하지 않은 심플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최소 가로 40CM, 높이 95CM의 창문 공간이 확보되면 설치 가능하며 높이에 따라 키트 구매 시 베란다 창문에도 설치가 가능해 활용도가 좋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한일전기는 직영 쇼핑몰 마이한일을 통해 창문형 에어컨 자가설치형(DIY형) 모델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모두에게는 4만원 상당의 한일 박스형 선풍기를 추가로 증정하고, 포토 상품평 작성 고객 중 우수 상품평으로 선정된 1인에게는 추가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일전기 직영 온라인 쇼핑몰 마이한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