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에 메이크업이 얇아지고 유분 분비량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그 중 하나가 눈 아랫부분이 그늘진 것처럼 거무스름해 보이는 ‘다크서클’이다. 다크써클은 멜라닌 색소의 침착이나 습진, 잔주름, 자극 등 다양한 이유로 생기지만, 한 번 생기면 개선하기 어렵기에 평소에 다크서클로 고민이 있었던 사람들은 다크서클 없애는 법, 다크써클 없애는 법, 다크서클 필러, 다크서클에 좋은 음식 등을 검색하여 찾아보거나 수술, 시술이나 식단 관리 등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여겨진다. 

이에 요즘에는 의학적인 방법뿐만 아니라 다크서클 아이크림, 컨실러 같은 화장품으로 관리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특히, 작년 11월 출시되어 꾸준하게 완판되었던 다크서클 크림 ‘아이레놀’에서도 강력한 커버력을 바탕으로 이번 년도 5월에 새롭게 출시한 ‘아이레놀S’가 한 달 만에 1차 완판을 기록해 소비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미스터트롯 진 출신인 임영웅도 사용했던 제품으로도 알려진 아이레놀은 네이버 아이케어 부문 판매량 1위, 기능성화장품 부문 4위를 차지할 정도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네이버 쇼핑 일간 브랜드 검색 부문 3위까지 기록했다.

눈밑다크서클 커버를 위한 아이레놀은 다크서클팩이나 다크서클패치처럼 부착하는 번거로움 없이 단 1분이면 바를 수 있고, 10cm의 콤팩트한 크기로 휴대하기 간편한 편의성을 갖췄다. 무엇보다도 연어와 브로콜리, 연산호, 병풀잎추출물 등 자연에서 발견한 성분을 비롯한 60가지 이상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5가지 비타민(A, B, C, E, F)을 함유한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어서 눈가주름관리나 다크서클 커버를 위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제형은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발리는 크림 타입으로 남자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흡수가 빨라 퀭한눈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용도로 언제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즉각적인 다크서클 커버가 가능해 다크서클 컨실러 대용으로도 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아이레놀은 눈밑에 다크서클로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현재 5차 물량이 품절을 앞두고 있다.”라며 “보다 강력한 다크서클 커버력을 갖춘 신제품 아이레놀S 역시 출시 직후 1차 완판을 기록해 다크서클 아이크림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레놀은 신제품 ‘아이레놀S’의 출시를 기념해 공식 쇼핑몰에서 최대 62%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한정 수량 이벤트를 7월 한 달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