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8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원서 접수가 진행 중인 가운데, 한국사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매년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한국사 인강 및 교재로 잘 알려진 해커스공기업이 한능검 전 교재 베스트셀러 감사 이벤트로 한능검 인강을 무료 배포하겠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영어∙외국어 교육 전문 해커스어학원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응시 자격 및 유효 기간 등의 제약이 없고, 군무원 공채, 임용시험, 공기업 및 일반 기업 채용 시 가산점 등 다양한 혜택이 부여되는 자격증으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이에 따라, 해커스공기업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전 교재 베스트셀러 달성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유료 한능검 강의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해커스공기업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자알리미’를 신청하면, 무료 배포 5분 전에 알림을 받아볼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문자알리미’ 신청만 해도 취업인강 30% 할인 쿠폰과 한국사 모의고사를 무료 증정하고 있다. 
 
해커스공기업의 한능검 강의는 2020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개편 내용을 완벽하게 반영하였으며, 해커스한국사 스타강사인 연미정 강사만의 강목(綱目) 학습법으로 진행된다. 특히, 연미정 강사의 강목 학습법은 단순 암기가 아닌 이전 내용 복습, 시대별 전체적인 학습, 세부적인 설명으로 진행된다. 수강생들은 이러한 3단계의 학습법으로 인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더불어 해커스공기업의 한국사 무료 인강 강의는 베스트셀러인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 합격 심화’ 교재로 진행된다. 해커스 한능검 교재는 한국사 이론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며, 상세한 해설을 제공해 한국사 시험을 처음 보는 수험생도 2주 만에 합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 합격 심화’ 교재는 시험의 최신 개편 사항을 반영한 ▲ FINAL 실력점검 기출문제 ▲ 시험장 15분 마무리 1급 직행 시크릿 노트가 수록되어 있어 실전 대비가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해커스공기업은 제48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라이브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라이브 특강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실시간 가답안 및 해설 강의를 진행한다. 앞서, 해커스공기업의 라이브 특강은 지난 38회부터 42회까지 5회 연속 정확도 100%를 자랑하며, 제47회 한능검 시험 라이브 특강도 좋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 외에도 해커스공기업은 온라인 서점을 통해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 합격 심화’,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심화’ 교재 구매 시 ▲ 빈출 인물 프로필(*PDF) ▲ 한국사 책갈피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사 문제집, 한국사 기출, 한국사 공부방법 등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기업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해커스공기업에서는 공기업, 공사 채용 준비를 위한 한국전력공사 NCS, 한국도로공사 NCS,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지역농협 6급 NCS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 취업 컨설팅과 취업 상담을 나눌 수 있는 취업 설명회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