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되는 경기침체로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많은 소비자가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거리에 나서지 않고 있다. 이로 인해 많은 자영업자가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

한편, 이런 상황과는 대조적으로 발 빠른 예비창업자들은 코로나19의 영향을 덜 받으면서 곧바로 창업시장에 뛰어들 수 있고 비용부담이 적은 소자본창업 및 회전율 높은 창업아이템을 찾고 있다.

비대면이 주목받고 있는 현재, 다양한 업종 중에서도 배달이 가능하며 소자본으로 회전율 높은  김밥 분식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분식은 사계절 내내 수요가 꾸준하고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는 창업아이템이다. 이에 많은 예비창업자는 경기불황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는 ‘김밥, 분식’으로 창업을 준비하고 있다.

김밥 분식창업의 대표브랜드인 ‘김가네’는 최근 많은 소자본창업문의를 받고 있다. 1994년부터 2020년 현재까지 무려 26년의 가맹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창업지원혜택을 마련했다.

김가네는 전국적인 물류유통망을 구축해 가맹점주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일 신선하게 배송되는 식재료와 원팩시스템으로 음식 조리까지 간단하게 할 수 있어 테이블 회전율이 높아 안정적으로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게다가 업계 최고 전문가들이 창업자가 무리 없이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최적의 동선배치, 오픈 전 개별 맞춤 교육으로 모든 운영과정을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마음의 짐을 덜어주고 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김가네 분식은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이다. 탄탄한 창업시스템과 홀매출과 배달매출, 이 모든 것에 대한 시스템 경쟁력을 앞세워 경기불황 속에서도 회전율 높은 분식창업, 소자본창업, 업종변경창업 등을 고려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창업혜택을 지원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