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을 넘나드는 삼국지 ‘차원삼국’이 팀퀘스트(대표 정민수)의 자사 게임포털 TQ게임을 통해 오늘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게임포털 360에서 출시된 이후 꾸준히 흥행 중인 ‘차원삼국’은 삼국통일 영웅전기가 새로 쓰여지는 다른 차원의 삼국지 웹 MMORPG이다.

지난 7일에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서버 과부하 등을 문제없이 진행한 바 있으며, 게임 플레이와 진행 방식에서도 유저들의 많은 호평과 함께 게임성도 검증받았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정식 서비스는 지난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모집된 유저들의 건의 사항을 최대한 반영하여 진행되는 만큼 유저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삼국통일 영웅전기가 새로 쓰여지는 다른 차원의 웹RPG ‘차원삼국’은 삼국지의 명장들을 판타지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재미있고 신선한 스토리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의 웹게임과는 차별화된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재미를 높인다. 

별다른 설치 없이 웹에서도 화려한 이펙트와 정교한 타격감을 구현했을 뿐만 아니라 탈것, 코스튬, 장수펫 등이 매우 세밀하게 묘사되어 있어 유저에게 실존하는 삼국지의 장수와 함께 게임을 즐기는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차원삼국’ 홈페이지에서는 차원삼국의 정식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삼국천하 운수대통, 동탁격파전, 오픈기념 출석, 영웅인중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차원삼국 담당 PM은 “기존회원분들과 신규회원분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니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면 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