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7일 GS홈쇼핑 하이뮨 론칭
- 방송 시간 내 추첨을 통해 장민호 친필 싸인 포스터 증정

일동후디스 GS홈쇼핑 론칭
일동후디스 GS홈쇼핑 론칭

국내 산양분유 시장을 이끌어 온 일동후디스의 성인건강영양식 ‘하이뮨’이 오는 17일 GS홈쇼핑에 추가 론칭하고 이번 론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델 장민호의 싸인이 담긴 포스터도 증정한다고 16일 밝혔다.

일동후디스 ‘하이뮨’은 지난 2월 론칭 이후 TV 홈쇼핑에서 매회 판매기록을 경신하며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단백질 보충제 시장에서 유일하게 ‘산양유 단백질’이 함유된 제품이라는 차별성과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모델 장민호의 매력이 인기비결로 꼽힌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일동후디스는 '하이뮨'을 7월 17일(금)부터 GS홈쇼핑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했다. 

특히, 론칭 기념으로 GS홈쇼핑 방송중 하이뮨 구매 고객 총 10명 추첨을 통하여 모델 장민호의 친필 싸인 포스터를 증정한다. 그리고 채널과 상관없이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7월에 포토카드, 8월에 부채를 각각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의 연이은 매진에 보답하고자 홈쇼핑 채널을 추가 론칭하고 모델 장민호의 친필 싸인 포스터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며 “지치기 쉬운 더운 여름 하이뮨 하루 한 컵으로 건강도 챙기고 모델 장민호의 싸인이 담긴 포스터를 통해 소소한 즐거움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뮨은 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가 산양유 단백질에 다양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과 칼슘 흡수에 중요한 '아연', '비타민D'와 뼈,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 '마그네슘', 장 건강과 배변활동 및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 등을 보강해 하루 한 컵의 ‘하이뮨’으로 기능성 영양소를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하이뮨은 성인뿐 아니라 성장기 어린이나 근육 운동을 필요로 하는 젊은 층까지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식품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