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셜티 ‘925 블렌드’로 내린 최초의 콜드브루 메뉴
- 달고나, 연유 등 트렌드 아이템 넣어 부드러운 식감에 보는 재미까지 사로잡아

이미지 제공 = 카페 드롭탑
이미지 제공 = 카페 드롭탑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925 콜드브루’ 3종과 고소한 ‘크로칸 슈’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드롭탑이 매년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콜드브루는 깔끔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이번 여름 시즌에는 고품격 스페셜티 ‘925 블렌드’를 처음으로 활용한 콜드브루 3종을 선보이며 더욱 뛰어난 맛과 풍미를 선사한다.

특히 ‘925 블랙 클라우드’는 드롭탑만의 레시피로 기존 콜드브루를 보다 시원하고 크리미하게 만들었다. 넘칠 듯 풍성한 거품이 올려져 있어 깔끔하고 깊은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연유 콜드브루 라떼’는 ‘925 콜드브루’에 연유를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극대화했으며, ‘달고넛 콜드브루 라떼’는 헤이즐넛 시럽과 달고나, 헤이즐넛 크림을 올려 깊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구현했다.

커스터드 크림과 바삭한 쿠키가 만나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돋보이는 크로칸 슈도 함께 선보인다. 100% 국산 우유를 사용한 커스터드 크림이 듬뿍 들어간 ‘크리미 크로칸 슈’와 진한 초코 가나슈가 커스터드 크림과 만나 달콤한 ‘초코 크로칸 슈’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드롭탑은 이번 신메뉴를 기념해 ‘925 블랙 클라우드’와 ‘크로칸 슈’ 1종을 세트로 주문 시 약 1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세트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매해 출시해오던 콜드브루를 스페셜티 925 블렌드로 만들어 맛과 풍미를 업그레이드했다”며 “드롭탑에서만 맛볼 수 있는 고소하고 깔끔한 맛을 즐기며 무더위를 날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