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사하=스카디(5성)' 상시 등장하는 픽업 소환
- 접속만 해도 '호부' 등 인기 아이템 증정하는 특별 연속 로그인 보너스

이미지 제공 = 넷마블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0 여름맞이 캠페인을 8월 12일까지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넷마블은 2020 여름맞이 캠페인으로 '스카사하=스카디(5성)'가 등장하는 '특이점별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요일에 따라 각 특이점(특이점F~제7특이점)을 대표하는 서번트를 픽업할 수 있고, 신규 서번트 '스카사하=스카디'는 기간 중 상시로 등장한다. 동시에 넷마블은 '스카사하=스카디' 체험 퀘스트를 개방했으며, 이를 완료하면 호부 1장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접속만 해도 아이템을 제공하는 '특별 연속 로그인 보너스'가 열린다. 1일차부터 9일차까지 연속으로 접속하면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받으며, 9일차에는 서번트 등을 소환할 수 있는 '호부' 10장을 증정한다. 

'스타트 대시 캠페인'은 최대 14일 로그인하면 서번트 소환 52회 분량의 성정석(게임재화)과 호부, 경험치 카드 86장을 획득하도록 리뉴얼했다.

또, 넷마블은 복주머니(5성 서번트를 획득할 수 있는 상품) 소환에 필요한 유료 성정석을 30개에서 15개로 조정하고, 원하는 클래스를 택해 복주머니 소환하면, 해당 클래스의 5성 서번트 1기를 확정적으로 지급한다.

공식 사이트에서 이벤트, 가이드, 각종 캠페인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웹진 '칼데아 매거진' 3호도 발행했다. 3호는 '스카사하=스카디'와 여름 캠페인에 대한 소개를 담았다. 넷마블은 3호 발행을 기념해 성정석 최대 60개를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아이패드 프로 4세대(512GB/12.9형)와 애플펜슬 2세대, 갤럭시S20, 백화점 상품권 등이 걸려있는 일러스트 콘테스트를 8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일러스트 콘테스트는 여행을 주제로 하며,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수상작은 오는 11월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서번트 공격에 특수한 효과를 부여하는 시스템을 도입하고,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메모리얼 퀘스트'를 진행한다. 이 퀘스트를 완료하면 서번트들의 여행 복장을 볼 수 있는 '영령예장(의복 아이템의 일종)'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게임과 여름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