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4만 건축기술인 복지 증진을 위한 혜택 제공과 정보 교류
- 양측 사업역량 바탕으로 홈 임프루브먼트 시장 선도 다짐

<사진설명> 에이스 하드웨어를 운영하고 있는 유진홈센터는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한국건설기술인협회 건축기술인회와 건축기술인의 복지 증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유순태 유진홈센터 대표이사(오른쪽)와 전상훈 건축기술인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설명> 에이스 하드웨어를 운영하고 있는 유진홈센터는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한국건설기술인협회 건축기술인회와 건축기술인의 복지 증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유순태 유진홈센터 대표이사(오른쪽)와 전상훈 건축기술인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의 계열사인 유진홈센터(대표이사 유순태)가 한국건설기술인협회 건축기술인회(회장 전상훈)와 협약을 맺고 건축기술인 복지 증진에 나선다.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를 운영하고 있는 유진홈센터는 지난달 31일 건축기술인회와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유순태 유진홈센터 대표이사, 전상훈 건축기술인회 회장을 비롯한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유진홈센터는 이번 협약 체결로 34만 건축기술인의 복지증진을 위한 혜택 제공과 정보교류를 통한 산업발전 도모 등 건축기술인회의 상호협력 파트너로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유진홈센터는 공구, 페인트, 인테리어, 건축자재 등 에이스 하드웨어가 취급하는 모든 상품에 대한 상시 할인을 제공하고 건축기술인회 회원 전용몰을 신설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건축기술인을 대상으로 주요 공구 대여서비스 등 에이스 하드웨어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독점적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이에 건축기술인회는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브랜드 홍보활동에 적극 협조하고 나아가양측이 보유한 핵심사업과 연구자산을 바탕으로 홈 임프루브먼트(Home Improvement) 시장 선진화에 기여하며 양측이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유순태 유진홈센터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은 단순한 프로모션 차원의 협업을 넘어 양측의 비즈니스 네트워크와 전문성을 통해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건축기술인회와 협력 관계를 강화해 국내 인테리어 시장의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전상훈 건축기술인회 회장은 “우리 회는 건축기술인의 보다 앞선 기술적 역량 배양을 위한 마중물 역할을 하고 있다.”며 “건자재 분야에서 처음 맺는 이번 협약이 건축기술인회 회원과 유진홈센터가 동반성장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유진그룹 계열사인 유진홈센터에서 운영하는 에이스 하드웨어(Ace Hardware)는 공구, 페인트, 인테리어∙건축자재 등 건축 및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한 곳에서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홈 임프루브먼트 전문 브랜드이다. 1924년 미국에서 설립되어 전 세계 70여 개 국, 6,000여 개 매장과 50억 달러가 넘는 매출을 자랑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국내에는 지난 2018년 6월 처음 문을 연 서울 금천점을 비롯해 목동점, 용산점, 일산점, 퇴계원점 등 수도권 지역에 5개 매장이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