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하반기를 맞이해 영어 기초부터 탄탄히 다지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토익 인강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가 영어회화 및 기초 영문법이 부족한 사람들을 위해 ‘그래머 게이트웨이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외국어 인강 1위 해커스인강의 ‘그래머 게이트웨이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는 6년 연속 영문법 베스트셀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되며, 매일 밤 선착순 30명에게 해당 교재를 무료로 제공(*교재 배송비 제외)한다. 이와 함께 해당 페이지에서는 무료 배포 문자 알리미 신청만 해도 해커스 인강 10% 할인권을 지급하고 있어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참고로,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빠른 마감을 보이고 있어 서둘러 참여하시라는 게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제공되는 ‘그래머 게이트웨이’ 교재는 영어 왕초보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상세한 해설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문법 핵심 포인트만을 빠르게 학습할 수 있다. 또, 삽화 및 캐릭터를 통해 재미있는 영어 공부 가능하며, 어려운 문법 용어 없이 표와 그래프, 설명으로 구성되어 있어 영어를 독학으로 하는 학습자에게도 좋다.  
 
해커스인강은 ‘그래머 게이트웨이’ 교재와 함께 ‘기초 영문법 0원패스’를 제공한다. 해당 상품은 수강 기간 내 영문법 강좌를 무제한 수강 가능하며, 강의 시작 후 90일 연속 출석만 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제세공과금 및 교재비 제외)해주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해당 강의는 문법 강의를 통한 체계적인 개념 학습은 물론, 문제 풀이 강의로 복습도 가능해 주도적 학습이 가능하다. 
 
더불어, 영어 기초 문법부터 실제 문제 풀이까지 폭넓은 학습 강좌를 제공하며, 본인의 학습 레벨에 따라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인터미디엇 종합 등 맞춤 수강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해당 강의는 해커스인강 기초영문법 전문가인 박가은 강사가 진행하며, 영어 기초가 부족한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학습할 수 있어 꾸준히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공무원, 경찰, 소방 공무원 채용 준비를 비롯해 내신 또는 수능 영어 시험 준비가 가능하고, 토익(TOEIC), 토플(TOEFL), 텝스(TEPS) 등 어학 시험 준비에도 기본 문법 지식을 쌓을 수 있어 효과적이다. 
 
실제로 해커스인강의 ‘기초영문법 0원패스’를 수강한 심*은 씨는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교재'의 장점은 실력체크를 해볼 수 있는 연습 문제이며, 놓치지 말아야 할 영문법 내용을 정리한 부록이 가장 큰 장점이다.”라며 긍정적인 후기를 전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인강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그래머 게이트웨이' 교재 베스트셀러 관련 근거 문구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인강은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지텔프(G-TELP) 등 다양한 어학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추가로, 해커스인강은 온라인 영어 강의, 영어 기초 문법 강의, 영어 발음(딕션) 강의, 영어기초문법책 등에 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 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인강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 인강’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