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일 미션 달성 후 획득한 열쇠로 상점 내 아이템 교환 가능
- 달성한 미션 누적 횟수에 따라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추가 보상 증정

이미지 제공 = 컴투스
이미지 제공 =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황금열쇠 상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유저들은 오는 8월 30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일일 미션을 수행하고, 상점 내 원하는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먼저 총 4가지의 일일 미션을 달성할 경우 은열쇠와 황금열쇠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열쇠를 사용해 ‘5성 무지개몬’, ‘신비의 소환서’ 등 상점에 구비되어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더불어 해당 기간 동안 앞서 완료한 일일 미션의 누적 횟수에 따라 ‘물∙불∙바람 속성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추가적인 아이템을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올해로 출시 6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는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최고의 소환사를 가리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SWC 2020)’의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오는 29일 첫 예선전을 시작으로 이번 대회의 서막을 알릴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