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일클럽 온에어’ 기획전…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할인판매, 최대 50만원 캐시백 이벤트
- 애플, 다이슨, 코카콜라, 청정원 등 인기 브랜드 전용 최대 ‘20% 중복할인쿠폰’ 제공

이미지 제공 = G마켓
이미지 제공 = G마켓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스마일클럽 온에어’ 기획전을 통해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을 위한 특별 우대 혜택을 대거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오는 28일까지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과 스마일카드 결제 시 활용가능한 ‘10만원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두 할인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ID 당 1회 증정한다.

비스포크 캐시백 이벤트도 선보인다. 비스포크 구매합산금액을 기준으로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를 제공하는 행사다.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3만원을 캐시백으로, 300만원 이상 결제시 10만원을, 500만원 이상 결제시 50만원을 각각 제공한다.

이외에도 ‘브랜드관’을 통해 인기 브랜드 10곳을 선정, 스마일클럽 전용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디지털∙ 리빙관 브랜드로, ‘애플’ 공식 브랜드관을 통해 맥북프로, 아이패드, 에어팟 등 인기 제품을 판매하고,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5%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다이슨’ 공식 브랜드관에서는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무선청소기 V11, 퓨어쿨 공기청정기 등을 판매한다. V11플러피 엑스트라&토크 전용 ‘20%중복쿠폰’과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전용 ‘5만5천원 중복쿠폰’, V8플러피 전용 ‘3만원 중복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생필품∙식품관 브랜드로 ‘코카콜라’ 공식 브랜드관을 통해 코카콜라, 씨그램, W차 등을 할인판매한다. 해당 브랜드 전용 쿠폰으로 ‘12%중복쿠폰’을 ID 당 매일 3회 제공한다. 이외 ‘청정원’ 브랜드관을 통해 다양한 가공식품을 선보이며, ‘17% 중복할인쿠폰’을, ‘닥스셔츠’ 브랜드관에서는 남성 셔츠 및 벨트 등을 판매하고 ‘12% 중복할인쿠폰’을, 유아동 영어교육 브랜드인 ‘스콜라스틱’ 브랜드관에서는 파닉스 리더스, 버디 리더스 등을 선보이고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스마일클럽 온에어’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마케팅팀 조용호 매니저는 “멤버십 회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들”이라며 “가을 맞이 이사나 결혼을 앞둔 이들을 비롯해 비교적 고가격대 가전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