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자가 설문조사로 직접 선정한 선수카드 19명 새롭게 등장

이미지 제공 = 엔씨소프트
이미지 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신규 ‘타이틀 홀더’ 등급 타자와 ‘클래식’ 등급 중계 투수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엔씨(NC)는 이용자는 라인업을 보강해 전체 구단 전력을 높일 수 있도록 이용자가 설문조사로 직접 선정한 선수를 새롭게 추가했다. 

NC 박석민(2016년 플레이오프 MVP), 삼성 최형우(2016년 타율 1위), 한화 정근우(2016년 득점 1위) 등 9명의 타자가 신규 ‘타이틀 홀더’ 등급으로 등장한다. MVP, 신인왕, 타율왕 등 역대 시즌별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가 ‘타이틀 홀더’ 등급으로 선정된다. ‘타이틀 홀더’ 선수는 주전 라인업과 벤치에 각각 한 명씩 등록할 수 있다.

프로야구 H2는 KIA 박준표(‘19), 키움 김상수(‘19), LG 진해수(‘19) 등 10명의 중계 투수를 ‘클래식’ 등급에 추가했다. 이용자는 클래식 선수의 고유 특수 능력을 활성화해 불펜 투수의 전력을 강화할 수 있다.

엔씨(NC)는 이 밖에도 ▲선수 앨범 10레벨 추가 ▲라인업 마스터 신규 등급 추가 ▲레전드 등급 특수능력(폭풍질주, 완치된 새가슴 등) 밸런스 조정 ▲일부 HOF 선수(이호준, 백인천, 마해영 등)의 특수능력 밸런스 조정 등의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