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최고의 프리미엄 아파트 입지로 주목받던 ‘모현 이지움’이 9월 견본주택을 오픈한다. 모현 이지움은 2020년 익산시 민영 일반분양 최초 공급으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익산시 모현동 일원에 들어서는 모현 이지움은 9월 견본주택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들어간다. 모현 이지움은 지하 1층에서 지상 28층까지의 3개 동으로 총 207가구를 수용할 수 있으며, 선호도가 가장 높은 84㎡로 구성됐다.

◎ 10년 이상의 노후된 아파트가 약 86% 이상인 익산, 새로 지어지는 모현 이지움에 관심 집중
익산은 노후된 주택들이 밀집된 지역이다. 모현 이지움은 교통 입지와 교육 입지를 포함해 전반적인 기반 시설이 정비된 입지에 지어지는 아파트다.

단지가 들어서게 될 모현동은 뛰어난 교통입지 답게 무왕로와 선화로, 군익로를 이용한 시내 이동이 간편하며, 공용버스터미널과 KTX 익산역이 단지와 인접해 지방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단지 바로 앞 버스정류장과 농협하나로마트, 롯데시네마, 배산택지공원, 모현공원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또한 모현동은 도보로 등교가 가능한 이리 모현초와 영만초, 이리남중, 전북 제일고, 이리고 등의 학교가 밀집되어 있는 등 명문학군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 가족 중심 라이프 스타일 반영, 주부의 동선에 맞춘 구조와 스마트 시스템까지
모현 이지움은 거실과 다이닝룸을 일자형으로 배치해 가족 중심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가변형 구조를 적극 활용해 공간감을 시원하게 연출했으며 현관과 주방, 침실에 대형 펜트리장,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의 넓은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어 치밀한 상품 설계까지 주목해볼 수 있다.

여기에 홈 IOT 시스템 (삼성 무선 홈 IOT 적용)과 AI 인공지능 서비스 제공 (KT 인공지능 서비스 제공, 음성인식 자동제어), 원패스 시스템 (세대카드 소지 시 지하 공동현관 자동개방 및 자동 E/V 콜 기능)과 같은 스마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보다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 골든뷰와 더불어 느낄 수 있는 단지의 특장점
모현 이지움은 모현동 맨 앞자리에 위치한 만큼 전 가구 골든뷰를 갖추고 있으며, 단지의 바닥 높이를 4m 이상 높여 시공해 데크형 주차장을 설계했다. 데크형 주차장은 자연 채광과 쾌적한 통풍에 유리하고 눈이나 비 등으로 인한 미끄럼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등 여러 장점이 있다.

관계자는 “익산은 전북에서도 집값 상승으로 가장 떠오르는 지역 중 하나”라며 “이번 아파트 분양 역시 수요자들의 구미를 당기며 견본주택 오픈으로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모현 이지움의 시공은 전북 종합건설업체 시공능력 평가에서 3년 연속 전북 1위를 달성한 계성건설(주)이 맡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