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MBC ‘테마기행 길’의 부산편 ‘부산에서 슬기롭게 여름나기’가 9월 3일 오후 6시 20분 방영됐다. 해당편에는 SNS에서 입소문 난 프리미엄 해물찜 전문점 인기명이 소개되었다.

해당 방송에서는 부산에서의 새로운 맛을 찾기 위해 산해진미가 모여 있는 특급 보양식 ‘랍스터 조갈찜’을 소개했다. 여름에서 가을이 넘어가는 이 시기에 지친 몸의 활력을 되찾아줄 음식으로, 바다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신선한 해산물과 큼지막한 소갈빗대가 들어 있는 소갈비찜이 모두가 취향대로 즐기기 좋다는 평이다.

인기명은 조개찜과 갈비찜이 동시에 제공되는 ‘조개갈비찜’ 일명 조갈찜을 선보이는 곳으로, 페이스북 인기 페이지 ‘오늘 뭐 먹지?’에서 1천 6백여 회의 공유 수를 기록할 정도로 뛰어난 맛과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인기명의 조갈찜에는 커다란 소갈빗대와 함께 보양에 좋은 오징어, 문어, 전복, 각종 조개류 등의 다채로운 해산물들이 가득 담겨 나오며 당일 공수해 신선하기까지 하다. 이 외에도 단호박, 넓적당면, 떡, 어묵 꼬치 등의 사이드가 제공되며 당귀, 천궁 등의 한방약재를 사용한 한방 육수를 사용한다.

SBS 외식하는 날, 런닝맨 등의 다수 방송에 방영되어 핫플레이스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인기명은 현재 45호점을 돌파하는 저력을 발휘했으며,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대전,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 등 전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약 문의는 해당 매장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