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텀Ⅱ 이상 모델 구매 또는 렌탈 시, 1만 9천원만 추가해도 안마의자 1대 더!

이미지 제공 = 바디프랜드
이미지 제공 = 바디프랜드

코로나19 감염증으로 이번 추석은 귀성을 자제하는 '언택트 추석'이 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고향을 방문하는 대신 건강을 생각한 선물을 고려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이런 상황에 발맞춰 추석 특별 프로모션인 ‘건강수명 프로젝트’를 내달 11일까지 실시한다. 

‘건강수명 프로젝트’ 행사를 통할 경우 최대 209만원의 할인 혜택으로 안마의자 2대를 렌탈, 구매할 수 있다. 양가 부모님께 각각 안마의자를 선물해 드리거나, 부모님과 우리 집에 각각 1대씩 안마의자를 적은 부담으로 들여놓을 수 있어 큰 관심이 예상된다.

행사 참여는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 또는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월 1만 9천원만 추가해도 안마의자 1대를 더 받을 수 있다. 

세부적으로 보면 59개월 렌탈 기준으로 월 1.9만원 추가 시 허그체어를, 월 2.9만원 추가 시 엘리제를, 월 3.9만원 추가 시에는 팬텀Ⅱ코어, 레지나A2 모델을, 월 4.9만원 추가 시에는 팰리스Ⅱ코어, 렉스엘2020 모델을 추가로 가져갈 수 있다.

또한 팬텀Ⅱ 이상 모델을 2대 이상 구매 또는 렌탈하는 경우, 추가 모델 1대는 약정 기간에 따라 최대 15%의 렌탈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바디프랜드의 추석 프로모션을 통해 렌탈, 구매하는 고객의 경우에는 명절 인기 선물인 홍삼세트를 별도로 마련할 필요가 없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전 제품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홍삼 세트를 증정하기 때문이다. 

치료 목적의 견인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을 구매, 렌탈한 선착순 1천명의 고객에게는 19만원 상당의 저주파 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명절에 늘 떠오르는 부모님과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고 바디프랜드의 사명인 ‘고객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보다 좋은 혜택으로 이뤄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고향 방문 대신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