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일(금), 청정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인기 제품 최대 57% 할인 판매
- 추석 선물세트, 간편식 등 다양한 구성, 할인 쿠폰 및 경품 이벤트도 마련

이미지 제공 = 청정원
이미지 제공 = 청정원

대상㈜ 청정원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18일(금) 단 하루 동안 ‘무적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정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청정원’과 ‘집으로ON’의 인기 제품을 최대 57% 할인가에 선보인다. 명절 선물로 각광받는 2~3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 고품격 프리미엄 선물세트 등 금액대별 추석 선물세트를 비롯해 청정원의 베스트셀러인 ▲원물간식 츄앤 ▲마시는 홍초 ▲안주야(夜)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도 이번 이벤트에 동참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추가 할인 혜택과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청정원 ‘스토어찜’과 ‘소식받기’를 설정할 경우, 중복 할인 쿠폰이 발급돼 보다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2020 청정원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10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해당 경품은 상품 배송 완료 후 10월 중순 경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청정원’을 검색한 후 ‘네이버 쇼핑’을 통해 ‘청정원 무적특가’로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와 간편식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무적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푸짐한 쇼핑 혜택을 누리시고, 더욱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