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르디스크’와 협업한 두번째 아이템… 북유럽 감성의 ‘캠핑 에이프런’ 선봬
- 던킨 제품 1만원 이상 구매시, ‘캠핑 에이프런’ 4,900원에 판매

이미지 제공 = 던킨
이미지 제공 = 던킨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와의 두번째 협업을 통한 ‘캠핑 에이프런’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캠핑 에이프런' 행사는 오는 28일부터 던킨 제품 1만원 이상 구매시, ‘캠핑 에이프런’을 4,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캠핑 에이프런’은 실내뿐만 아니라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앞치마로, 아이보리 컬러에 노르디스크 로고를 자수로 그려 넣고 앞치마 전면에 큼직한 사이즈의 주머니를(4개) 달아 실용성을 높인 깔끔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현재 던킨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캠핑 에이프런’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매장 판매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사전 행사로, 오는 25일까지 운영한다. 

사전예약 판매 제품은 △‘캠핑 에이프런’, △캠핑 에이프런과 와펜 세트이다. ‘와펜 세트’는 노르디스크의 텐트와 던킨 커피 등을 활용한 일러스트를 담았다. 두 제품 모두 제품1만원 교환권이 포함된 구성이며, 실제 판매 가격보다 1천원~1천 5백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한 제품은 오는 9월 28일부터 30일까지 던킨 매장에서 픽업 가능하다. 

사전예약 및 매장 프로모션 모두 상품 소진시 행사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지난 던킨 ‘폴딩박스’에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캠핑 에이프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에는 해피앱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구성의 캠핑 에이프런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