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야쿠르트의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 사진 = 한국야쿠르트 제공

[뉴스워커: 이두경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콜드브루’의 신선함이 그대로 살아 있고 뜨겁게 마실 수 있는 액상 스틱형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레드’를 출시한다.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로 대한민국 커피 시장에 새바람을 일으킨 한국야쿠르트가 오는 11월 1일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레드’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레드(이하 ‘레드’)’는 차갑게 내린 ‘콜드브루’ 커피를 따뜻하게 마실 수 있도록 세계적인 바리스타 찰스 바빈스키와 제품 개발 과정을 거쳐 원두부터 로스팅, 제형까지 기존 제품과 차별을 뒀다.

신제품 ‘레드’는 ‘콜드브루’ 추출 원액을 담은 ‘액상 스틱형’ 커피다. 국내 최초로 로스팅 날짜를 새긴 커피로 기존 제품 대비 휴대성을 높였으며, 신맛을 줄여 보다 마일드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신선함을 확인할 수 있는 로스팅 스티커도 기존 파란색에서 따뜻함을 상징하는 빨간색으로 바꿔 제품의 특징을 시각화했다.

‘레드’는 다양한 레시피 적용이 가능하다. 따뜻한 물과 함께 아메리카노는 물론, 우유를 넣어 호주식 라떼인 플랫화이트 등 핫(Hot) 커피 레시피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합성 착향료, 합성 첨가물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아 ‘콜드브루’ 고유의 깊은 맛과 향, 신선함은 유지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올여름 많은 사랑을 받은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를 겨울철에도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요청이 많아 따뜻하게 마셨을 때 최상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개발해 ‘레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장을 선도하는 신선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사랑과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했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펼친다.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 이벤트, 로스팅 스티커 모으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만6220명에게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 상품권(10명/각 2매)과 디즈니 캐릭터 다이어리(1만5200명), 모바일 문화상품권(400명), 모바일 영화 관람권(610명/각 2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내일부터 10월 31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고 제품 체험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 중 선착순 2만 명에게는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레드’ 1세트(6개)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www.yakult.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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