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스킨라빈스의 현대카드 50% M포인트 스페셜 프로모션 / 사진 = 배스킨라빈스 제공

[뉴스워커: 이두경 기자] 배스킨라빈스에서 최대 50%까지 현대카드 M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해진다.

배스킨라빈스가 이 달부터 매월 25일 이용 금액의 최대 50%까지 현대카드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현대카드 50% M포인트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M포인트의 적립, 사용이 가능한 모든 현대카드 소지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소 1000포인트 이상 결제 시 사용이 가능하며, 매장 직원에게 M포인트의 사용여부를 밝히면 정상금액으로 결제 후 결제 대금 청구 시 할인된 금액이 청구된다.

포인트 사용금액 제한은 없으며, 잔여 M포인트가 부족할 경우 보유한 잔여 포인트까지만 사용이 가능하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제휴 할인, 타 쿠폰, 타 행사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일부 매장 제외, 매장 별 행사 기간 및 취급 품목 상이)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을 위해 M포인트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쌓인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잊지 말고 매달 25일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