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어도좋아의 TV CF 방송 기념 전 제품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 / 사진 = 엘솔컴퍼니 제공

[뉴스워커: 이두경 기자]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 ‘먹어도좋아’가 ‘전 제품 최대 20% 할인’을 진행한다.

엘솔컴퍼니에서 퍼블리싱한 다이어트 브랜드 ‘먹어도좋아’가 TV CF 방송을 기념해 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우 이선빈과 함께한 TV CF 방송을 기념해 ‘먹어도좋아’ 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특별 프로모션으로 진행 되는 만큼, 이번 20% 할인은 조기마감 될 수 있다. 제품은 ‘먹어도좋아’ 홈페이지(http://slim19.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먹어도좋아’는 최근 대세 신예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이선빈을 모델로 발탁하여 특유의 생기발랄한 이미지를 살린 TV CF 촬영을 진행한 바 있다. 톡톡 튀는 광고 내용과 함께 ‘먹어도좋아’만의 발랄한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TV CF는 오는 11월 초 방송 예정이다.

‘먹어도좋아’ 관계자는 “배우 이선빈과 함께한 TV CF 방송을 기념하여 ‘먹어도좋아’의 전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식후 1포로 간편하고 맛있게 관리하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먹어도좋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와 함께 오는 11월 초 방송 예정인 TV CF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먹어도좋아’는 일본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탄생한 다이어트 브랜드로, 엘솔컴퍼니가 브랜딩, 마케팅, 웹/앱 개발 등 전분야를 퍼블리싱했다. 어디서나 당당하게 먹을 수 있는 예쁜 패키지와 식후 1포로 간단한 관리가 가능해 10대부터 30대까지 많은 여성 다이어터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