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현 통합컷 / 사진 = 한국코카-콜라사 제공

[뉴스워커: 이두경 기자]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박쥐고기를 섭렵하는 등 청순한 외모 뒤에 숨겨진 반전 ‘먹성’으로 ‘먹방돌(먹방+아이돌)’의 진가를 보여준 설현은 최근 셰프 샘킴, 최현석과 함께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Sprite & Meal’ 캠페인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이다.

지난 21일에 공개된 ‘Sprite&Meal’ 캠페인 광고 속 설현은 올 여름 속시원한 사이다 멘트를 날리며 짜릿한 상쾌함을 선사하는 스프라이트 돌직구녀에서, ‘맛있는 케미’를 아는 일명 ‘케미엔젤’로 변신했다.

평소 제대로 ‘잘 먹는’ 설현의 미식가 이미지가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음식과의 ‘맛있는 케미’를 선보이는 광고 콘셉트와 ‘케미’를 이룬 것이다.

광고 영상 속에서 맛의 완벽한 케미를 만들어 내는 ‘케미술사’ 샘킴과 허세충만 ‘케미 허셰프’ 최현석이 만든 음식을 맛본 설현은 먹방 삼매경에 빠져 보는 이들의 침샘을 제대로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셰프들의 음식과 스프라이트의 ‘맛있는 케미’에 반한 설현이 연신 애교 넘치는 표정으로 맛있게 먹어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측은 “소비자들에게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음식의 ‘맛있는 케미’를 생동감있게 전하기 위해 설현을 광고 모델로 재 발탁하게 됐다”며 “국가대표급 셰프 샘킴과 최현석과 함께 광고,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맛있는 케미를 선보일 세 모델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