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바게뜨 수능선물 / 사진 = 파리바게뜨 제공

[뉴스워커: 이두경 기자] 파리바게뜨가 견과류, 검은콩 등 ‘브레인푸드’를 원료로 만들어 기억력‧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수능 선물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17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의 합격을 기원하는 수능선물 50여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 수능선물은 'Eat Pray Win'을 테마로 수험생들이 마지막까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수능선물세트는 트렌드에 민감한 청소년들의 취향을 고려한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컬러풀한 패턴 패브릭으로 10~30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한 세련된 패키지에 위트있는 응원 메시지를 담아 세련된 수능 선물로서 가치를 높였다. △곰 캐릭터 패턴에는 ‘곰곰이 생각해서 잘 풀어’ △호박 패턴에는 ‘넝굴째 굴러온 대박’ 등 언어유희적 표현을 활용해 수험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마음을 다독여준다.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견과류, 검은콩 등 ‘브레인푸드’를 원료로 한 다양한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 △머리에 좋은 검은콩과 호두가 들어있는 한 입 크기의 쫄깃하고 고소한 ‘똑똑 검은콩떡’, ‘똑똑 호두떡’ △핸드메이드 초콜릿, 찰떡, 쿠키, 견과류 등을 키티버니포니 협업 에코백에 담은 ‘열려라합격문(대)’ △검은콩으로 고소한 맛을 살린 검은콩엿을 펜 모양의 패키지에 담은 ‘정답콕콕 매직펜’ 등을 출시했다.

아울러 해피앱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제품을 20% 혜택가로 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1월 7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수능선물은 두뇌회전에 좋은 원료로 만든 제품을 세련된 패키지에 담아 선물의 가치를 더했다”며 “파리바게뜨 수능선물과 함께 최적의 컨디션을 만들어 수험생들 모두 원하는 점수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