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키친인더랩에서 새롭게 출시한 HMR 전문 브랜드 ‘프롬셰프(From Chef)’가 인기메뉴 4종을 선공개하면서 온라인 사업부문을 본격화하기 위한 초읽기에 들어섰다.

프롬셰프에서 새롭게 선보인 4종의 프리미엄 HMR 상품은 각각 △부채살스테이크, △소갈비찜, △LA갈비, △바지락술찜으로 국내 특급호텔 주방을 거친 최고의 셰프단이 직접 메뉴개발에 참여해 집약된 노하우와 황금레시피를 통해 그 맛과 완성도를 높였다.

실제 셰프들이 만든 레스토랑 음식을 집에서 그대로 재현하는 것을 모토로 런칭된 프롬셰프 브랜드는 “간편해도 맛있어야 한다(Simple, But Delicious)”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오직 전자레인지만으로 2~3분 가량 조리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식문화를 제안한다.

대표메뉴인 부채살스테이크, 소갈비찜 등을 직접 맛본 고객들은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이런 수준을 재현한다는 것이 놀랍다’거나 ‘조리과정이 매우 간편하고 맛 또한 식당에서 먹는 것과 유사한 수준’이라는 평가를 내렸다.

한편 프롬셰프 브랜드를 통해 유통되는 모든 식자재는 철저한 3단계 세척과정을 거쳐 저온상태로 보관되고, 생산공정부터 소비자의 식탁까지 최상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배송되고 있다. 이런 투명한 생산 및 배송과정 덕분에 이른바 ‘요즘 엄마들’ 사이에는 아이들을 위한 건강식이나 반찬거리, 간식 등으로도 반응이 좋은 편이다.

특히 평소 집에서 간편하게 냉동 스테이크를 조리해 먹거나 홈파티 등의 목적으로 소고기 스테이크 밀키트를 즐겨 찾는 이들에게 시즈닝이나 굽기, 가니쉬 따위에 대한 부담까지 한번에 덜어줄 수 있는 효과적인 대체재로 인식되면서 벌써부터 많은 잠재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주식회사 키친인더랩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언택트가 일반화 되면서 파인다이닝을 직접 방문하기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집에서도 맛있는 레스토랑에서 먹었던 생생한 행복을 재현해 드리고자 ‘프롬셰프’ HMR 제품라인을 런칭하게 되었다.”면서 “간편해도 맛있어야 한다는 모토에 맞게 늘 가장 뛰어난 맛과 신선함을 제공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믿고 구매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행복한 경험으로 보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현재 프롬셰프 브랜드의 4종 HMR 제품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런칭 기념으로 묶음 구매 시, 최대 35%까지 할인이 적용되는 기간한정 이벤트를 시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