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오며 쌀쌀하고 건조해진 날씨에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온도가 급격히 변화는 환절기에는 피부 관리를 더욱 열심히 해야 하는데, 건조해진 피부와 가을 자외선 탓에 기미가 더 쉽게 올라올 수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환절기에는 피부의 수분, 보습관리가 중요하다. 기미제거, 얼굴잡티제거에 대한 관리가 더욱 까다로운 것이 사실이며, 이에 따라 기미치료 방법을 선택할 때도 신중할 수 밖에 없다. 자칫 기미 잡티 및 주근깨 레이저로 인해 피부가 더 예민해지고 푸석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코로나19로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눈밑기미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아졌다. 기미제거 레이저 받기 위해 외출하기도 힘든 시기라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셀프 기미 없애는법으로 천연팩 만들기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졌다.

‘장희빈미안법’은 집에서 얼굴기미없애는 방법으로 집에서 셀프관리가 가능하다. 이에 사용되는 천연가루가 한가지종류가 아닌 녹두, 감초, 팥, 진주, 흑축가루 등 총 12가지 천연재료들을 사용해 기미뿐만 아니라 검버섯 없애는법, 피부 잡티제거 방법으로도 효과가 알려지고 있다.

장희빈미안법은 피부과기미치료와 비슷한 효과를 자랑하는 천연팩이다. 천연곡물가루를 활용한 100% 천연팩이라서 화학성분에 예민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는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기미 잡티 제거를 하며 셀프 피부관리로 많이 이용되고 있다. 피부에 자극적일 수 있는 기미 레이저, 색소침착레이저토닝과는 다르게 기미와 검버섯 개선에 효과적인 천연곡물가루들을 일주일에 2~3회씩 사용해줌으로써 피부 속부터 깨끗하게 가꿔줄 수 있다는 점이 장희빈미안법의 특징이다.

또, 요즘 같은 건조한 날씨에는 수로부인 미안법으로 보습관리를 같이 해줌으로써, 기미에 좋은 천연팩 재료들이 피부에 잘 흡수가 될 수 있도록 도와 기미치료 효과를 더 빨리 볼 수 있는방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사용방법도 일주일에 2~3번 사용으로 간단해서 바쁜 일상 생활 속에서도 장희빈미안법을 통해 셀프관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