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 김지우 기자] 김현학 푸드 디렉터와 함께하는 맘&키즈 쿠킹클래스 “클로렐라를 부탁해~!” 참가자를 대상웰라이프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겨울철 건강 관리를 위해 특히 중요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식약처 공식 인증 식품 ‘클로렐라’를 활용한 건강하고 간편한 그린 메뉴를 엄마와 아이가 함께 직접 만들고 맛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대상웰라이프 클로렐라 쿠킹 클래스는 11월 28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서대문구 대현동 소재 청정원 요리 공방에서 진행되며, 참가자는 엄마와 자녀로 구성된 총 20팀 4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대상웰라이프 공식블로그 이벤트 모집 포스팅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댓글로 신청 이유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1일 대상웰라이프 공식블로그와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대상웰라이프는 쿠킹클래스 참가가 어려운 이들을 위해 추가 이벤트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 한다. 이벤트는 대상웰라이프 공식 블로그의 해당 쿠킹클래스 이벤트 모집 포스팅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공유 링크를 남기면 된다. 총 5명을 추첨하여 대상의 무균 순수 배양기술로 안정성을 확보한 100% 클로렐라 성분 제품인 대상웰라이프 클로렐라 플래티넘 제품(85,000원 상당)을 증정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안내는 대상웰라이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클로렐라는 식물의 에너지 공장이라 할 수 있는 ‘엽록소’를 일반 식물에 비해 10배 이상 함유한 대표적인 디톡스 식품이자 콩보다 많은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 식품이다. 풍부한 비타민과 항산화 영양소, 클로렐라 성장인자(CGF)를 함유하여 어린이뿐 아니라 온 가족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식품이다.

대상웰라이프 클로렐라 마케팅 박기종 과장은 “미세한 입자로 이뤄진 클로렐라는 쉽게 분말화 되고 열을 가하여 조리하거나 차갑게 음료에 타 드셔도 영양 손실이 없이 즐길 수 있어 요리 활용도가 높은 식품”이라며 “앞으로도 쿠킹클래스 형식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다양한 클로렐라 활용법을 소개하고 소비자 접점 확대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다양한 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