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자기계발 등을 위해 제2외국어로 일본어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일본어 인강 1위 해커스일본어에서는 일본어를 처음 시작하는 왕초보부터 JLPT 시험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기초 일본어+JLPT 0원 패스’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기초 일본어+JLPT 0원 패스’는 해커스일본어의 모든 레벨별, 영역별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출석 미션만 달성해도 수강료 10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미션 달성 시) 하루에 딱 1강만 수강해도 출석 미션에 성공하는 쉬운 환급 시스템으로 일본어 공부를 지속할 수 있는 동기 부여를 제공하고 있다. 미션에 실패하더라도 전체 수강 기간의 50%를 연장해주어 충분한 기간 일본어를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해커스일본어는 히라가나부터 JLPT까지 단기간에 실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일본어 커리큘럼도 제공하고 있다. JLPT N3 전문 최연지 강사, JLPT N2 우승희 강사, 일본어회화 전문 오오기 강사 등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어 일본어 독학을 하는 학습자도 단기간에 일본어 실력을 끌어올릴 수 있다.
 
더불어 ‘기초 일본어+JLPT 0원 패스’는 일본어 드라마(일드), 비즈니스 회화 강의도 제공하고 있어 일본어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도 딱딱한 문법 위주의 수업이 아닌 자신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도 지니고 있다.
 
현재 해커스일본어는 베스트셀러 JLPT 교재인 ‘해커스 JLPT N2 한 권으로 합격’과 ‘해커스 JLPT N3 한 권으로 합격’의 강의를 순차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JLPT 강의가 포함된 일본어회화+어휘+문법+JLPT 완성반 수강생의 경우 업데이트된 신규 강의도 수강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추가로 해커스일본어는 일본어스펙을 갖추고 취업을 준비하려는 수험생들을 위해 한국사와 공기업 취업자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세이임 강사의 영어 발음 클리닉 강의와 연태흠 강사의 비즈니스 영어 강의도 제공해 취업을 돕고 있다.
 
한편, 해커스일본어는 2020년 JLPT 2차 시험까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7월 시행 예정이었던 일본어능력시험 JLPT가 취소되면서 일본 유학, 취업, 이직 등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이 이번 2차 시험을 기다린 만큼, 해커스일본어의 이벤트도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해커스일본어는 JLPT N2, N3 실전대비 족집게 적중 예상 특강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JLPT 전문 최연지 강사가 강의를 진행하며, JLPT N2, N3 레벨별 적중예상 문제(*PDF)와 족집게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커스일본어 수강 2만 원 할인권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커스일본어는 JLPT N2, N3 합격 단어장 무료배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JLPT N2, N3 합격 단어장(*비매품)은 2020년 신규로 제작해 최신 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하였으며, 시험 당일 놓쳐서는 안 될 일본어 기출단어만 수록했다. 해커스일본어는 해당 단어장을 매일 선착순으로 50권 무료로 배포하며, 해당 단어장을 받기 위해서는 간단한 퀴즈를 맞히고 당첨 내역을 확인하면 된다.
 
‘기초 일본어+JLPT 0원 패스’와 다양한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일본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2020년 JLPT 시험일정은 12월 6일(일)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 JLPT N2 한 권으로 합격’ 교재는 YES24 국어 외국어 사전 베스트셀러 일본어 능력시험 분야(2020.4.24, YES24 베스트셀러 기준) 베스트셀러, ‘해커스 JLPT N3 한 권으로 합격’은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일본어능력시험/JPT 분야 1위를 기록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일본어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온·오프라인 일본어)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