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편리하게’ 공식 온라인쇼핑몰 정기배송 서비스 실시

사진=트루자임 액티브 엔자임 볼륨 앤 스칼프 샴푸
사진=트루자임 액티브 엔자임 볼륨 앤 스칼프 샴푸

직접 보고, 만지고, 체험한 뒤 제품을 구입하던 소비자들이 달라졌다. 코로나로부터 안전한 비대면 구매를 선호하게 되면서 오프라인 판매는 점점 감소하고, 반대로 온라인 유통 시장은 커졌다. 코로나19에서 비롯된 변화,기존의 소비 트렌드가 바뀐 것이다. 소비 트렌드가 변하면서 많은 기업들은 이에 맞춘 색다른 마케팅 전략을 발빠르게 내놓았다.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트루자임(대표 홍규리)은 고객의 달라진 니즈에 따른 구독 서비스 시장의 확대를 전망, 새로운 방안을 도출해 고객의 요구에 응답한다. 두피와 피부 관리의 핵심은 지속성이다. 좋은 제품으로 얼마나 꾸준히 관리하는지 여부에 따라 효과가 배가 되기도 한다. 이에 트루자임은 자체 12개월 플랜을 세워 가격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충성고객에게 더욱 경제적이고 편리한 시스템을 제시했다. 무려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한달에 한번 스칼프라인 베스트 제품 ‘액티브 엔자임 볼륨 앤 스칼프 샴푸’ 정기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제 고객은 번거롭게 매번 주문하고 결제하지 않아도 가격 부담없이 필요한 제품을 간편하게 받아보면서 손쉬운 홈케어를 할 수 있다.

또한 한발 더 나아가 보다 넓은 고객층에게 트루자임 제품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마케팅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편리함이 곧 프리미엄이라는 뜻의 ‘편리미엄’은 더 이상 요즘 세대에만 국한된 키워드가 아니다. 바쁜 현대사회 속 코로나라는 직격탄을 맞은 현대인들은 자신의 시간과 노력을 덜어주는 상품을 적극적으로 찾아 나섰고,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트루자임은 전 제품라인을 쿠팡 로켓배송을 비롯, SSG닷컴, 카카오쇼핑 등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입점시켰다.

기존의 틀을 넘어 ‘더 편리하게’, ‘더 빠르고’ 다양한 것을 추구하는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파악해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트루자임. 본격적으로 온라인마케팅 성장 궤도에 올라 박차를 가하는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