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재건축·재개발 등 부동산 전문지 ‘일간 리웍스리포트’

프리미엄 부동산 뉴스레터를 추구하는 ‘일간 리웍스리포트’의 활약상이 돋보이고 있다.
‘일간 리웍스리포트’는 재건축·재개발사업의 뉴스 뿐 만 아니라 부동산 거래 및 투자 분석을 주요 콘텐츠로 하고 있는 전국 최초 일간 전문지이다.

▲ 국내 주요 일간지 및 대표 전문지 등의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모두의 신문'으로 국내 스마트폰 소유자 100만 명 정도가 다운받아 이용하고 있다.
일간 리웍스리포트’의 기사는 전국의 모든 독자에게 매일 아침 전달되며, 전국의 주요 재건축·재개발소식을 중심으로 독자에게 빠르고 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일간 리웍스리포트’의 기사는 주요 일간지에서 기사 콘텐츠를 제공하는데도 힘을 발휘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 예로 ‘일간 리웍스리포트’가 작년 11월에 기사화 한 <재건축 특별기획, 국내 최고 주거명작 탄생기대 ‘서초 메머드타운’>에 관한 기사는 지난 1월 초 ‘머니투데이(머니위크)’에 신선한 소재로 기사화 됐으며, 주요 경제일간지 ‘한국경제신문(1월 30일자)’에도 서초타운에 관한 기사가 노출된 바 있다.

이렇듯 ‘일간 리웍스리포트’의 신선하고 발 빠른 소재의 기사는 매일 독자들을 찾아가고 있다.

특히, 스마트 폰 어플리케이션 ‘모두의 신문(안드로이드)’에서도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어 더욱 쉽게 리웍스를 볼 수 있다.

어플리케이션 ‘모두의 신문’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다./

어플 '모두의 신문' 다운받기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