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에서 21일, 중소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동행 프로젝트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동행 프로젝트는 4회차로, 파트너사 임직원이 직접 콘텐츠를 기획하고 출연해 제품을 소개한다. 서울시로부터 지원받고 있는 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과 건강 의료기기 전문 브랜드 ‘제스파’가 참여해, 인기상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오후 6시에 생방송을 한다.

이번 4회차 동행 프로젝트에서는 집에서 간편하게 휴식을 취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힐링제품을 소개한다. ‘프로젝트슬립’이 운영하는 자체 쇼룸에서 방송이 진행되며, 제품 소개와 함께 숙면의 중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제품은 매트리스, 토퍼, 베개, 바디 필로우, 수면 안대 등 다양하다. 수면 유형에 따른 매트리스 종류와 자동차 캠핑 시 사용하기 좋은 토퍼 사용법을 소개한다. ‘제스파’는 눈·손 등 부위별 마사지 기기와, 최근 인기인 마사지건을 선보인다. 고객이 원하는 부위에 근육을 풀어줄 수 있다. 2시간 충전으로 최대 5시간 이용할 수 있으며, 20단계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행사상품은 제품에 따라 당일 최대 34%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중소 파트너사와 상생 협력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 기획에 힘쓰고 있다. 지난 9월 4일 2회차 하트라이브 동행 프로젝트에서는 파트너사 제품 랜선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에너지소비효율이 높은 소형 냉장고와 전기식 의류건조기, 홈트레이닝에 좋은 운동기기 등을 선보였다. 11월 13일 3회차 생방송에서는 요즘 주목 받는 위생가전을 소개했다. 그 외,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매달 동반성장 기획전도 연다. 파트너사가 희망하는 상품을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이달에는 ‘파트너사 전문가가 직접 추천하는 연말결산템’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