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 CJ제일제당이 자신감을 내비치고 있다. 한뿌리 양배추즙을 판매하면서 ‘맛없으면 100% 환불’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맛에 자신이 없으면 결코 내놓고 못하는 이벤트다.

CJ제일제당이 한뿌리 양배추즙 ‘맛보증 100% 환불 이벤트’를 연다. 오는 25일까지 2주간 온라인몰(CJ온마트)을 통해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한뿌리 맛있는 양배추즙, 맛 없으면 100% 환불’이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위 건강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한뿌리 양배추즙의 특장점과 뛰어난 맛 품질을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 제품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자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지난 달 한뿌리 맛있는 건강즙 시리즈의 하나로 출시된 한뿌리 양배추즙은 맛에 대한 칭찬과 긍정적 평가 속에 현재 매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제품 구입 후 맛에 대해 만족하지 못할 경우 구매일로부터 2주 이내로 CJ제일제당 고객행복센터(080-850-2000)로 연락하면 100% 환불을 받을 수 있다. 제품을 구입한 수량이나 먹고 남은 잔여분에 관계없이 맛에 대한 불만을 이유로 소비자가 이벤트 기간 내에 환불을 요청하면 모두 환불해준다는 정책이다. (단,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

맛보증 100% 환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양배추즙 할인행사도 병행한다. 소비자가 59,800원 제품(80ml 30포) 한 박스를 29,900원에 판매한다.

CJ제일제당 한뿌리 맛있는 양배추즙은 소화성궤양에 좋은 비타민 U가 많은 양배추즙에, 소화제에도 처방하는 창출, 진피 등 생약 성분과 브로콜리, 무 등 과채까지 함유한 제품이다. 위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30대~50대 여성층과 소화력이 떨어지는 50~60대 시니어층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