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금 기부 '별 하나' 진욱에 쏟아진 뜨거운 응원..."소신과 실력 응원해요"

2024-06-07     장시원 기자
아이를 모티브로 한 진욱의 '별 하나' 뮤직비디오 [사진=원더케이(1theK) 공식 유튜브]

가수 진욱의 선행으로 더 주목받는 신곡 '별 하나(One Star)' 뮤직비디오에 팬 응원이  연일 쏟아졌다.

진욱의 신곡 '별 하나'의 공식 뮤직비디오는 7일 오전까지 팬들의 따뜻한 응원 글 약 1000개가 등록됐다.

진욱의 팬들은 '별 하나' 음원 수익금 전액이 실종 아동 찾기 활동 및 미아 가정 지원에 사용된다는 점에 공감했다. 팬들은 "선한 일에 앞장서는 착한 인성. 박수를 보내고 별 하나 대박나자", "가수의 착한 마음이 이 곡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소신과 실력을 응원한다"고 격려했다.

진욱은 실종 아동이 여전히 많은 현실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 위해 '별 하나'를 떠올렸다. 진욱의 뜻에 스타 작곡가 듀오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작사·작곡·편곡으로 힘을 보탰다. 

가수 진욱은 어린 시절 아역배우로 나서며 연예계 생활을 시작했다. 제대 후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면서도 가수의 꿈을 놓지 않은 사연은 많은 팬들이 익히 알고 있다. 이번에 '별 하나'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면서 팬들의 응원은 연일 뜨거워지고 있다.